도심 한복판 내 키스방 보기 좀 그러네요 :: 꿈꾸는달고양이의 또 하나의 시선

여성들이 이 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제대로 알고 했으면 좋겠다. 마무리는 자플(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로 하면 된다는 게 종업원의 설명이다. 그러나 옷을 벗기려고 하거나 성관계를 하려고 하면 퇴장이다. 법조계에서는 경찰 대응에 아쉬움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이들은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입맞춤은 3만원, 유사성행위는 5만원, 입맞춤과 유사성행위는 9만원을 받아왔으며 성매매시 15만원의 화대를 받아 챙긴 것으로 경찰 조사에서 드러났다. 경찰은 “단순한 키스와 몸 터치는 유사성행위가 아닌 것으로 판단돼, 단속할 법적 근거가 부족하다”며 “실제 성행위를 현장에서 잡지 않는 한 단속하기는 힘들다”고 말했다. 키스방은 자유업에 속해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이 가능하고 시설비도 적게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청년실업층이 소규모 자본으로 잇따라 창업에 나서고 있어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10월 초, 학교 커뮤니티 고파스에 안암역 인근에 데이트 카페(키스방)가 생겼다는 글이 게시됐다. 안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자가용은 개운산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는 홍보내용은 학생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쿠폰/포인트 사용에 따른 상품의 최종 결제 가격은 주문서에서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피크]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유해업소가 총 63개로 확인됐다.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작년 대비 올해 상반기 만에 16% 증가했으며, 의왕시의 한 중학교는 교문 앞 횡단보도 건너편 불과 87m 거리에서 키스방이 영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모바일과 손잡은 키스방이 등장해 키스방 업계가 술렁였다. 대부분의 유흥 문화를 즐기는 층이 인터넷을 통해 그 정보를 얻고, 최근 스마트폰이 대거 유통되면서 키스방에서까지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6월 학교 근처에서 불법 키스방을 운영하다가 적발된 경찰관이 근처 오피스텔에 키스방을 다시 차려 영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여성가족부는 지난 7월6일 키스방을 청소년 유해업소로 결정ㆍ고시한 뒤 지속적으로 청소년 출입과 고용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서왔다. 한편, 여가부는 천안, 구미 등의 도시에 대해서도 다음달 내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다. 송씨도 키스방에서 일하면서 불법 성매매를 경험했고, 여전히 경험하고 있다. 그는 "1년쯤 전에 건대(서울 건대입구역 일대) 쪽에서 일할 때 자주 오던 유부남 아저씨가 있었는데, 어느날인가 제가 일 끝나고 만나서 모텔에서 성관계를 했다"고 털어놓았다.

 

A씨는 이 과정에서 손님들의 휴대전화번호와 업소 방문일시, 종업원, 금액 등 민감정보를 수집해 PC에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다. 이걸 보는 한쪽에서는 국민 법 감정에 비추어봤을 때 다소 처벌 수위가 약한 것 아니냐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도덕을 규제해야 할 법의 영역을 지나치게 확장하는 것이 과연 옳으냐는 반론을 제기하는 쪽도 있어 논란은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에 경찰은 거짓말 탐지기를 제안했고, 두 사람 모두 경찰의 거짓말 탐지기 제안에 응했다.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막무가내로 손을 놀리는 손 진상 도 있고 냄새를 풍기는 향기 진상도 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우리들 마음을 아프게 하는 진상은 말 진상이란 게 대체적인 의견이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경기(38개교)가 가장 많았다.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의원(경기 용인정)이 교육부로부터 받아 3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홈페이지에 가 보니 '매니저'로 불리는 20대 초반 여성들의 몸매를 한껏 드러낸 사진과 함께 나이, 직업 등 프로필과 키, 몸무게 등 신체사이즈가 올라와 있었다. 이 정도도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상상도 못할 변태 행위지만 이 업소에서는 남성의 사정까지 여성 매니저의 입 속에서 이루어진다. 과거에는 순수키스만 지향했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는 듯한 절차에 불과하다.

 

뉴시스는 앞서 지난달 성매매특별법 제정 6주년을 앞두고 서울 일대의 키스방들을 심층 취재해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실제 연락이 가능한 번호로만 예약되는 키스방은 35분에 4만원, 1시간에 7만원의 요금을 받는다. 공식적으로 키스방은 키스하고 가슴터치만 가능함.,.탈의는 없고...암튼 키스방 목록을 살펴보면 이벤트 하는 업체가 있음.. 키스방의 이런 변태적 진화는 이미 예견된 일인지도 모르겠다. ‘순수키스+애인모드’에 열광하던 남성들도 최근에는 좀더 어린 여성과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찾고 있으니 말이다. 또 취재 결과 이 업소에서는 여성 매니저가 신고 있던 스타킹을 탈의해 가져갈 수 있고, 여성 매니저가 착용했던 속옷을 판매하는 방안도 생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오피시티 more info 오피시티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심 한복판 내 키스방 보기 좀 그러네요 :: 꿈꾸는달고양이의 또 하나의 시선”

Leave a Reply

Gravatar